Home

보도자료

보도자료_보기
번호 제목 등록일
134 이 맛, 이 느낌, 코카-콜라 NEW CF 2016.01.22

이 맛, 이 느낌 

 

 

코카-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하는 글로벌 캠페인 'Taste the Feeling (이 맛, 이 느낌)'이 19일(프랑스 현지시간 기준) 전세계 동시 공개됩니다.



이번 캠페인은 코카-콜라가 2009년 선보인 '행복을 여세요(Open Happiness)' 캠페인에 이어 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으로,
짜릿하고 시원한 코카-콜라로 인해 일상이 특별해지는 '이 맛, 이 느낌'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.



광고는 코카-콜라가 가득 채워진 유리잔을 특유의 톡 쏘는 씨즐로 표현,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함이 느껴지는 코카-콜라를 마시며
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, 열정적으로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, 연인과 함께 짜릿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구성되었습니다.



코카-콜라와 함께 일상의 짜릿함과 특별함을 경험해보세요.






CF view

 

다음글 고티카의 골든타임, 조지아 고티카 NEW CF 2016.03.04
이전글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수, 씨그램 NEW CF 2016.01.07
목록